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효율적으로 하기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위치 알아보기!



리니지m은 컴퓨터에서 설치하는 앱플레이어에서도 매끄럽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유저가 많은 앱 게임으로 유료 아이템이나 과금으로 게임을 해도 되지만 그렇게 하지 못할 경우도 많죠.

온라인 게임을 진행할때 과금없이 즐길려면 골드를 획득해야 하는데 앵벌이 사냥을 통한 노가다를 하게 됩니다.

오늘은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를 할때 효율적인 위치를 알아볼테니 다음을 가볍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글루디오 던전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를 할때 글루디오 던전은 철 수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1~4층에서 해골 몬스터가 모여 있는 곳에서 사냥을 하면 좋은데 은 재질 무기로 

사냥하면 속도가 상승되어 노가다를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 개미굴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로 개미굴은 희귀 제작서를 구하는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거대 수호 개미를 잡기 위해서 4층 2구역 근처에서 사냥하면서 보스 몹이 출몰하면 바로 잡으시길 권합니다.



3. 요정 숲 던전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 가운데 자동 노가다를 할때 효율적인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출몰하는 몹은 철을 잘 주는데 사람도 많고 몹 리젠 속도도 은근히 빨라서 효율적인 노가다 장소입니다.

참고로 출몰하는 몹은 도끼병,검사,가스트,사이클롭스,오염된 오크 창병입니다.



4. 말하는 섬 던전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를 할때 구울,좀비가 아데나를 많이 주기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말하는 섬 던전 2층에는 좀비,구울 리젠 속도가 빠르고 개체수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선호합니다.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효율적인 위치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빡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