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하는 꿀팁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



배틀그라운드는 은근히 고사양을 요구하지만 사양과 상관없이 오류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는 제작사에서 패치나 업데이트 이후에 발생하기도 하고,

윈도우 업데이트 이후에 컴퓨터 사용환경에 따라 뜬금없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외에 다양한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데 정확한 해결법이 없기에 하나씩 적용해봐야 합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백신 프로그램 예외 설정 및 battleye 삭제하기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는 백신 프로그램 오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사용하는 백신 프로그램내 설정 메뉴에서 배틀그라운드 실행파일을 "예외 설정"을 하고 실행해봅니다.

백신 오진이 아닌 경우에는 윈도우 탐색기를 열고 battleye 폴더내 battleye를 삭제하고 재실행 합니다.

C▶Program files▶common files▶battleye


● 스팀 런쳐에서 실행하기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을 위해 스팀 런쳐내 "라이브러리" 항목으로 이동한 후,

배틀그라운드 항목에 마우스 우클릭 "속성▶로컬파일▶로컬 컨텐츠" 항목을 누릅니다.

TslGame▶Binaries▶Win64▶TslGames_BE.exe 파일을 더블클릭한 후 오류 여부를 확인합니다.


● 관리자 권한으로 게임 실행하기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는 BE Launcher에 마우스 우클릭 Properties 항목을 선택합니다.

"호환성" 탭을 눌러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 실행"에 체크한 다음 게임을 실행해 봅니다.


위 방법을 적용해도 오류가 해결되지 않으면 재부팅 또는 게임 재설치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be서비스 오류 해결하는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