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앱플레이어 rh-01 오류 해결하는 간단한 방법!
녹스 앱플레이어는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할 수 에뮬레이터로 유명합니다.
다양한 앱플레이어가 있지만 녹스는 속도가 빠른 편이라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데요,
구글 계정을 등록하거나 플레시 스토어에 접속할때 RH-01 오류 팝업이 뜰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녹스 앱플레이어 rh-01 오류 해결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녹스 초기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시스템 설정)" 메뉴를 누릅니다.
시스템 설정 창이 뜨면 상단에 있는 "고급설정" 탭을 누릅니다.
다음으로 성능설정 목록에서 "상" 항목에 체크한 후 "설정저장"을 눌러서 적용합니다.
재부팅 팝업이 뜨면 "재실행"을 눌러서 녹스 앱플레이어 rh-01 오류가 해결됬는지 확인합니다.
고급설정 옵션 변경으로 녹스 앱플레이어 rh-01 오류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초기화면에 있는 메뉴에서 "Tools" 항목을 누릅니다.
다음으로 목록에서 "설정" 메뉴를 누릅니다.
설정 메뉴로 이동하면 스크롤을 내려서 "날짜 및 시간" 항목을 누릅니다.
날짜 및 시간 메뉴로 이동하면 "날짜/시간 자동설정,시간대 자동설정"
두가지 항목을 눌러 체크해제를 하고 다시 눌러서 체크를 해줍니다.
녹스를 종료한 후 재실행을 해주면 오류가 해결된걸 보실 수 있습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rh-01 오류 해결법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