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 방법 및 경로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하는 방법과 저장 경로 알아보기!



오버워치 게임을 즐기다보면 멋진 장면을 녹화하거나 캡쳐를 할때가 있죠.

예전에는 온라인 게임을 할때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을 게임과 같이 실행해서 사용했지만,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 방법 및 저장 경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 버전에도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는 옵션은 있엇지만 재시청만 가능했는데요,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업데이트 이후에는 위 스샷처럼 오늘의 하이라이트,바로 캡처,녹화를 할 수 있게 됬습니다.

하이라이트나 캡처를 한 경우 저장 경로를 이동해서 파일을 옮겨두면 편하겠죠?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 방법은 간단한데 전리품 상자 항목 하단에 있는 "하이라이트"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볼 수 있는데 상단에 "오늘의 하이라이트"로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최근 캡쳐는 최고의 플레이를 했을때 키보드 단축키 F9를 눌러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녹화는 영상 썸네일에 있는 "녹화" 메뉴를 누릅니다.



다음으로 본인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데 저장명을 입력합니다.

해상도,슈퍼 샘플,프레임률,화질 옵션을 취향것 선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 위치는 "내문서▶OVERWATCH▶VIDEOS▶OVERWATCH" 폴더로 

이동하면 저장된 영상 파일을 볼 수 있으니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 하이라이트 저장 방법 및 경로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