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에서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소개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에서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아가리오는 보통 세포키우기라고 알려진 플래쉬 웹게임으로 다른 세포로부터 

본인 세포를 지키고 성장하면서 순위권으로 진입하는게 게임의 목표라고 보면 됩니다.

국내에서는 아가리오,아갈,세포키우기 게임으로 알려졌는데 쉬운 조작법과 중독성이 강한 편입니다.

오늘은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에서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agar.io/


세포키우키 게임하기는 해외서버에서도 즐길 수 있는데 위 링크를 눌러서 이동합니다.

Connecting 문구가 뜨고 잠시 기다리면 접속화면으로 바뀌게 되는데 위 스샷처럼 볼 수 있습니다.

윈도우 버전 외에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필요한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실행화면을 보면 센터에 동그란 세포를 볼 수 있는데 맵에 있는 세포를 먹으면서 성장하면 됩니다.

조작하는 방법은 마우스를 통해 이동하고 W키를 누르면 먹이를 발사해서 상대 세포를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분열이 가능한데 최대 16개까지 가능합니다.



http://agark.kr/


세포키우기 게임하기를 아기리오 한국서버 아가딱에서 즐길 분들은 첨부한 링크를 누릅니다.

아무래도 인터페이스가 한글로 되어 있어서 처음 즐기는 분들은 더 편할 거에요.



게임을 실행하면 좌측 하단에 한글 채팅을 볼 수 있고 우측 상단에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조작방법은 동일하고 심심하거나 무료할때 아무 생각없이 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중독성이 매우 강하기에 잠시 즐길려다가 몇시간이 후딱 가기도 하니 유념하세요~!^^;

아가리오 한국서버 아가딱 세포키우기 게임하기 정보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