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에서 제공하는 배틀로얄 게임 두가지!
생존 게임이라고 들어보셨을텐데 게임 진행이 빠르고 박진감이 넘쳐서 은근히 중독성이 강합니다.
오로지 본인이 최후까지 살아남아서 1위를 하는게 목표로 보이는 상대방을 무조건 처치하면 되는데요,
배틀로얄 게임마다 장단점이 있어서 탈것이나 무기를 통해 은신,침투 등 정말 다양합니다.
오늘은 스팀에서 제공하는 인기있는 배틀로얄 게임 두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나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텐데 몰랐던 분들은 다음을 참고하세요!
1.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최근에 가장 핫한 배틀로얄 게임으로 PC방에 가보면 많은 사람이 즐기고 있는걸 보셨을 거에요.
이번달에 정식으로 발매가 됬고 패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메꾸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 본인 포함 한번에 100명과 전투를 치룹니다.
솔로,듀오,4명까지 팀을 만드는 스쿼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고 3인칭,1인칭 모드도 가능합니다.
안전구역에서 끝까지 살아남아야 하고 벗어날 경우 사망하게 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맵 범위가 점점 좁아지기 때문에 신경써줘야 합니다.
다양한 무기는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고 튜닝해서 성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도 레벨별로 내구성이 달라지는데 목표는 끝까지 살아남으면 됩니다.
2. 하이즈(H1Z1)
배틀로얄 게임으로 하이즈가 있는데 배틀그라운드보다 먼저 출시 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본게임보다 배틀로얄 모드가 흥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퍼졌는데요,
게임 방식 역시 끝까지 살아남으면 됩니다.
게임 진행은 낙하산을 타고 하강하면서 복불복으로 위치로 떨어집니다.
낙하한 이후부터는 보이는데로 상대방을 처치하고 안전구역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독가스에 노출되면 사망을 할 수 있기에 게임 시작후 5분이 지나면 안전구역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은 30~40여분 정도 소요되고 끝까지 살아남아서 1등을 하면 됩니다.
중간에 죽으면 게임에서 바로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다양한 게임 장르가 있지만 배틀로얄 게임을 찾는 분들은 스팀에서
위 두가지 게임 검색하고 구매 후에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