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 효율적인 방법

간단하게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



오버워치나 기타 온라인 게임을 하다보면 미친듯이 핑이 높을때가 있습니다.

FPS,AOS 장르 게임을 할때 핑이 비정상적으로 높다면 반응속도가 느려서 스킬이 

한템포 늦게 발동되기에 한타를 하는 상황이라면 제대로 컨트롤을 할 수가 없게 됩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 방법을 알아볼테니 다음을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는 사양이 은근히 높기 때문에 대부분 권장사양을 확인하고 구매하셨을텐데요,

컴퓨터 사양이 애매한 분들은 게임내 그래픽환경 설정에서 옵션을 낮춰보시기 바랍니다.

배틀넷 앱으로 게임을 실행한 다음엔 앱과 함께 백그라운드 프로그램(웹브라우저,프로그램 등)도 

같이 종료하면 오버워치 핑 낮추기를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을 위해 "제어판▶전원 옵션"으로 

이동한 후 기본 전원 관리 옵션에서 "고성능"을 선택해 줍니다.



다음으로 키보드 단축키 "윈도우 로고+Pause Break"를 누릅니다.



시스템 창이 뜨면 좌측에 있는 "고급 시스템 설정" 항목을 누릅니다.



시스템 속성 창이 뜨면 성능 항목에 있는 "설정(S)"을 누릅니다.



성능 옵션 창이 뜨면  "고급" 탭을 누른 후 "백그라운드 서비스(S)" 항목을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백그라운드 서비스 옵션은 그래픽 사용량이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실행할때 

메모리를 우선적으로 할당해줘서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에 도움이 됩니다.



오버워치 핑 낮추기 방법으로 컴퓨터 사양이 애매한 분들은 게임을 실행할때 전체모드를 적용합니다.

모니터 사이즈가 커서 창모드로 즐기는 분들도 있을텐데 작업관리자 창을 열고 확인해보면 

컴퓨터 리소스를 더 많이 차지하게 되니 게임할때 가능하면 전체모드로 플레이하는게 좋습니다.



https://www2.razerzone.com/kr-kr/cortex/boost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부스터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패스트핑을 선호하지 않는데 "레이저 게임 부스터"를 사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다양한 기능과 함께 게임을 실행할때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종료시켜주고 부족한 램을 

확보해줘서 게임 핑을 낮춰주고 무엇보다 실행할때 인터넷 끊김 현상이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되겠지만 여의치 않다면 위 내용을 참고합니다.

오버워치 핑 낮추기 최적화 설정 방법 도움이 되셨나요?오늘도 즐겜 하세요!